2024-04-26 17:51 (금)
남해도서관, 한상덕 교수 초청 강연 열어
남해도서관, 한상덕 교수 초청 강연 열어
  • 박한 기자
  • 승인 2018.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을 전해주는 중국 고전의 속삭임

남해도서관(관장 윤순점)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2시부터 한상덕 경상대 중어중문학과 교수를 초청해 '행복을 전해주는 중국 고전의 속삭임'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가진다.

한상덕 교수는 성균관대학교 중문과 석사과정을 마치고 중국 호북대학 중문과 교수를 역임했으며, 경상대학교에서 가장 잘 가르치는 교수상 3회 수상, 2014년과 2016년에 경남인재개발원 BEST 강사로 뽑힌 바 있을 정도로 강의력이 우수한 교수로 알려져 있다. 무성영화 변사(辯士)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번 강연회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십분 발휘하여 가정의 행복과 행복한 ‘나’에 대해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주요 저서로는 <고전으로 배우는 행복한 삶의 지혜>, <한문으로 풀어보는 세상사 이야기> 등이 있으며, KBS 생생투데이, MBC 전국시대 등 TV 방송에도 다수 출연하였다.

이번 강연회는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고, 신청 접수는 남해도서관 홈페이지(http://nhlib.gne.go.kr/) 또는 남해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을 방문하면 된다. 아울러 2층 종합자료실에는 올해 남해도서관에서 초청한 작가들의 저서를 별도로 비치해 이용자들이 손쉽게 강연과 관련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프로그램 담당자(055-864-097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