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7 (금)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 박귀봉 기자
  • 승인 2018.09.0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는 자사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은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게임 분위기에 맞게 편곡된 인기 K-POP을 즐긴다는 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주인공 유미의 다양한 코스튬 및 소모임 등 캐주얼 게이머를 위한 아기자기한 콘텐츠도 기대를 받고 있다.

수퍼브는 사전 예약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0월 게임 출시를 앞두고 9월에는 보다 많은 게임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의 사전예약은 게임의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이번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 돌파로 추가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퍼브

수퍼브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탭소닉, 슈퍼스타 SMTOWN 등의 디렉터, 총괄 프로듀서였던 오민환 대표가 설립한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로 노하우가 풍부한 인재들이 함께 모여 더 나은 리듬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 게임인 ‘Pianista’를 2016년 12월에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컨셉의 리듬게임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