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1 (금)
보물섬 남해스포츠클럽, 청룡기 축구대회 우승 기염
보물섬 남해스포츠클럽, 청룡기 축구대회 우승 기염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3.08.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U-15(이동중)가 제60회 청룡기 전국중학교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청룡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는 대한축구협회와 부산일보사가 공동주최하고 부산시축구협회, 고성군축구협회가 공동주관했으며, 전국 중등 축구 명문 23개 팀, 1000여 명이 참가했다.

8개 조로 나누어 조별 풀리그 후, 각 조 1, 2위 12개 팀이 출전하는 본선 토너먼트를 거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17일 고성군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결승전에서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은 고성FC를 4-0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전반전에서 김정음 선수의 중거리슛 첫골과 박무진 선수의 추가골로 승세를 잡은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은 기세를 몰아 후반전에서도 허은찬 선수의 활약으로 추가 2골을 넣어 4:0 완승을 거뒀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은 페어플레이팀상을 수상하였고 공격상에 허은찬 선수, GK상에 장수현 선수, 최우수 선수상에 이동관 선수, 최우수지도자상에 박진희 총감독, 이정민 코치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항상 우수한 성적을 내는 우리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선수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남해군의 사계절 천연잔디에서 열심히 훈련하여 우수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며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정철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대표이사는 “이번 전국대회 우승으로 우리 클럽 유소년 선수들을 향한 남해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클럽을 이끄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박진희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총감독은 “창단 후 짧은 기간에 두 번째 전국대회 우승을 거머쥐고 최우수 지도자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선수 육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