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4:07 (목)
(사) 한국생태관광협회 임시총회
(사) 한국생태관광협회 임시총회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19.08.0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 이사회 남해에서 개최키로

 

(사)한국생태관광협회(회장 제정길)는 지난 7월 30일 서울 환경산업기술원 B동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차기 회장으로 제종길 전 안산시장을 선출하고, 정관일부개정과 사무국이전들에 대한 내용들을 다루었다.

그동안 회장직을 수행해왔던 김성일 서울대교수와 공로자들에게 감사패 증정에 이어 정관개정들의 총회 안건 등이 상정되어 처리되었다. 그리고 환경부에서 지난 7, 8년 동안 배출한 2,900여명의 ‘자연환경해설사’들에 대한 관리와 처우에 대하여 환경부와의 협의를 거쳐 개선해 나가기로 하였다.

특히 올 11월에 보물섬 남해에서 개최되는 제1회 ‘한국조류축전’에 즈음하여 남해에서 전국이사회를 개최하고 (사)한국생태관광협에서 생태관광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등 한 세션을 담당하기로 하였다.

(사)한국생태관광협의회는 우리나라의 생태자원보전과 생태관광의 활성화를 위해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국생태관광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본지 조세윤 발행인은  올해 개최되는 '제1회 한국조류박람회(KBF)'의 성공개최를 위해서 전국의 조류관련 전문가들과 생태관광협의회, 각종 환경단체들을 방문하여 열심히 홍보활동을 해오고있으며, 특히 우리 남해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성공개최의 관건이라고 강조하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