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07:32 (일)
남해군 민선8기 출범식 및 비전선포식
남해군 민선8기 출범식 및 비전선포식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2.07.02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충남 군수“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강조

 

남해군은 1일 국민체육센터에서 ‘민선8기 출범식 및 비전선포식’을 개최하고 ‘행복한 동행, 비상하는 남해’라는 군정 목표를 선포했다.

‘남해군 민선 8기 비전선포식’에는 하영제 국회의원,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김해을 국회의원), 임태식 남해군의회 의장, 류경완 도의원 등을 비롯해 500여 명의 군민이 참석했으며, 장충남 군수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민선 8기 남해 미래 비전을 직접 제시했다.

또한 참가한 군민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도 연출됐다.

장충남 군수는 ‘행복한 동행, 비상하는 남해’라는 군정 목표 속에는 △청렴과 공정이 기본을 이루는 신뢰받는 군정 △군민들과 함께 따듯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 △해저터널을 비롯한 국책사업의 순조로운 진행 △대규모 민자유치를 통한 더 큰 남해로의 비상에 대한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장충남 군수는 “지난 4년이 난제는 풀고 성장동력을 확보한 시기였다면, 앞으로 4년은 성장동력이 본격 가동되고 군민의 행복한 삶이 안착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해저터널 시대를 대비한 대규모 민자유치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청렴과 공정에 기반한 신뢰받는 행정으로 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장충남 군수는 “남해군민들의 저력과 단결력이라면 비상하는 남해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4년간 남해군의 획기적인 발전을 위해 정당과 이념을 초월한 통합행정으로 오직 남해군민을 위해 헌신 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영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해저터널 시대를 앞둔 앞으로 4년은 남해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기회가 펼쳐져 있다”며 “장충남 집행부가 남해를 획기적인 발전으로 이끌 수 있도록 군민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김정호 국회의원은 “장충남 군정이 지난 4년 간 다져온 초석이 앞으로 4년 간 더 풍성해진다면 떠나는 남해가 아닌 돌아오는 남해가 될 것”이라며 “민주당 차원에서도 장충남 군정이 하는 일이 잘 풀리도록 힘껏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임태식 남해군의회 의장은 “의회와 집행부 간 협력과 협치가 더욱 중요해진 시기”라며 “남해군민들 피부에 직접 와 닿는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의회가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류경완 도의원은 “장충남 군수를 중심으로 한마음 한 뜻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준비해 가자”며 “긴밀하게 소통하며 경남도와 남해군 간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