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4:07 (목)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26개 실행조직(액션그룹) 선발 완료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26개 실행조직(액션그룹) 선발 완료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1.07.0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추진단장 곽갑종)은 지난 5일 신활력 플러스사업 실행조직(액션그룹) 26개소를 선발해 공식발표 했다.

생산/가공/유통분야에 관음포연꽃마을협동조합외 12개소, 마을공동체분야에 오동마을회 외 3개소, 농촌관광분야에 남해보물캐는농부들 외 7개소, 홍보/마케팅분야에 남해신활력플러스공작소 등 총 26개소가 선정됐다.

지난 2월 생산/가공/유통, 마을공동체, 농촌관광, 홍보마케팅 분야 등 4개 분야에서 40개소의 예비실행조직이 선발된 바 있으며, 선발된 예비실행조직들은 역량강화 교육과 해당분야 코디네이터들의 컨설팅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작성,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26개소가 선정된 것이다.

이번에 선발된 실행조직들은 하반기 다양한 역량강화교육과 개별 컨설팅 등을 통해 사업계획의 내실화를 거친 뒤 2022년부터 2년 동안 본격적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은 올 하반기에 소통전문가 양성과정, 지역퍼실리테이터(AF)양성과정, 사회적경제 전문인력 양성 등 다양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곽갑종 추진단장은 “이번에 선발된 실행조직들은 남해군 신활력플러스사업의 핵심역량”이라며 “다양한 컨설팅과 교육을 통해 보다 내실있는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추진단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행조직 선발결과와 역량강화교육 참여 문의는 추진단 홈페이지

(http://namhaeplus.com/)나 전화 055-860-399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