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11 (토)
남해군 농촌신활력플러스 아카데미 2기 수강생 모집
남해군 농촌신활력플러스 아카데미 2기 수강생 모집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1.03.2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추진단장 곽갑종)이 남해군 신활력플러스 아카데미(아래 신활력아카데미) 2기 수강생을 오는 4월 2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 1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2기 신활력아카데미는 남해군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이해와 농산물 가공 및 활용, 사회적경제, 농촌관광의 이해 등 사업의 전반적인 개념 파악과 운영주체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일정은 오는 4월 5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재)남해마늘연구소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되는 강좌는,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의 이해(이종호 경상대 교수) △농촌관광에 대한 이해(김성수 와이든아카데미 소장) △농산물 가공 및 활용(신정혜 남해마늘연구소 총괄연구실장) △지역학과 컨텐츠 개발(정태균 가고싶은 섬 지원센터) △사회적경제와 지역발전(진영우 목적가치 경영컨설팅) △현장견학 등이다.

곽갑종 추진단장은 “지난해 1기 수료생들은 남해군 신활력플러스 사업의 예비액션그룹으로 참여하면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2기 아키데미 역시 남해군에서 다양한 주체를 발굴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는 70%이상 출석시 수료증을 발급하고, 수료생에 대해서는 이후 추가로 모집할 액션그룹 선정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아카데미 참가신청은 남해군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홈페이지

(http://namhaeplus.com/)를 참고해 온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55-860-399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