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10:42 (수)
남해읍 이장단‘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 염원’캠페인
남해읍 이장단‘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 염원’캠페인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1.02.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 남해읍 이장단(단장 박창수)은 지난 17일 남해읍내에서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을 염원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남해읍행정복지센터를 출발해서 NH농협중앙회, 유림오거리, 남해전통시장, 회나무 사거리, 효자문 삼거리를 지나 다시 남해읍행정복지센터로 돌아오는 가두 캠페인 운동을 벌였다.

남해읍 이장단은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이 국토의 효율적인 이용가치와 국가 균형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며, 남해의 발전을 위해서 전 군민의 동참이 필요함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또한 읍사거리에서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을 위한 군민들의 염원을 나타낼수 있도록 서명대를 설치하고, 건의서 서명운동에 주민들의 동참을 이끌어내었다.

박창수 남해읍 이장단장은 “남해~여수 해저 터널이 건설되면 광역 교통망 구축으로 동서통합 실현 및 영‧호남의 상생발전을 달성할 수 있고, 남해안 新관광로드 탄생으로 관광경쟁력을 확보하여 많은 관광객이 남해를 방문하는 계기가 될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원근 남해읍장은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이 남해읍민 뿐 아니라 전 군민의 염원이며 남해군이 한층 더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전 군민의 서명운동 동참에 힘을 보태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