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07:32 (일)
황인성 후보·김두관 의원, 지역경제살리기 현장방문
황인성 후보·김두관 의원, 지역경제살리기 현장방문
  • 남해인터넷뉴스
  • 승인 2020.03.1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성 후보 고향, 사천시장에서 민생탐방도

 

MRO단지 조성부지, 대화항공 방문,  황인성 후보 고향, 사천시장에서 민생탐방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는 3월 11일, 더불어민주당 울산경남선대위원장인 김두관 의원, 강기갑 전 의원, 차상돈 전 서장과 지역경제살리기 현장방문에 나섰다. 오전 9시30분부터 한국항공서비스(KAEMS)와 MRO단지 조성부지를 둘러보았다. 이어 항공산업 부품공장인 대화항공을 찾아 항공산업의 애로점을 경청하고, 사천시장을 찾아 시장을 둘러본 뒤 상인들의 어려움과 요구사항을 들었다.

김두관 의원은 항공우주산업은 사천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떠받칠 중요한 산업분야라며, 민주당은 최근 정체되어 있는 항공산업의 도약을 위해 모든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이를 위해 당내에 항공우주산업혁신특별위원회를 설치하였고, 황인성 위원장을 중심으로 미래발전전략을 세워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대화항공 김경환 대표이사는 티타늄 초소형 성형기술을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개발에 성공했지만, 중소기업으로서 자금조달과 R&D 사업에 어려움이 많다며 지원이 필요함을 강조하였다. 이에 황인성 후보는 국가전략산업에 대해 정부차원에서 대담한 계획을 갖고 상당한 정도의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이어 사천시장을 찾아 김두관 의원은 반대를 위한 반대만을 일삼고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 낡은 정치세력이 사천남해하동에서 국회의석을 독점해 왔다며, 황인성 후보를 향해 “총리를 하고도 남을 분이 지역을 위해 일하려 한다”고, 황인성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상인들로부터 주차장 문제 등 어려움을 경청한 뒤, 황인성 후보는 “많이 듣는 편이다. 상인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어렵고 한숨 나오는 일이 있으면 얘기해 달라. 한 두 사람이 하는 게 아니라 함께 힘을 모아나가야 해결할 수 있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