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9:02 (일)
최상화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출범 관련 입장
최상화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출범 관련 입장
  • 남해인터넷뉴스 기자
  • 승인 2020.02.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된 자유대한민국의 힘 미래통합당의 힘찬 출발을 응원합니다.”
미래통합당
최상화 예비후보

▲ 최상화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금일 17일 미래통합당 출범식을 축하하며 성공적인 보수의 통합을 위해 국민들의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또한 한나라당 총무부장, 사무총장보좌역, 대변인 행정실장, 대표최고위원보좌역, 법제사법위원회 수석전문위원에서부터 새누리당 직능국장, 농림해양수산위원회 수석전문위원, 연수원 교수, 국회정책연구위원 등을 거쳤으며, 중앙당에서 오랜기간 동안 당직생활을 경험한 당직자 출신으로서 새로운 출발에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 지난 총선, 대선 패배이후 문재인정부의 폭주를 제대로 저지하지 못한 것은 무엇보다 보수의 분열로 인해 힘을 모으지 못한데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대적 변화와 국민의 눈높이를 제대로 따라가지 못해 국민적 신뢰를 얻지 못한 것이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한다며, 보수의 통합과 새로운 당명으로 거듭나는 만큼 기존 보수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모습으로 다양한 계층에 다가가는 정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또한 민생 안정에 대한 현실적인 대책을 마련할 수 있어야 하며, 이번 총선의 공천 역시 함께 호흡하고 유대관계를 지속할 수 있는 인재를 찾아 총선 압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 최 후보는 보수의 통합과 더해 정권 교체를 위한 총선 승리를 위해 국민들이 기대하는 진정한 올바른 보수의 가치 재정립, 국민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수권야당의 모습을 갖춰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며, 또한 당당한 경쟁을 통해 선거에 임하며 국가와 국민, 그리고 당의 발전을 위해 헌신과 희생으로 섬김의 정치를 다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