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9 20:46 (목)
남해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송홍주 신년인사말
남해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송홍주 신년인사말
  • 박귀봉 기자
  • 승인 2020.01.2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을 나누는 행복한 설날 되십시오

남해군민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올해는 어떤 계획을 세우고, 어떤 목표를 세워 볼까?’하며 새로운 일 년을 설계하면서 한해를 시작합니다. 군민여러분께서는 어떤 가슴 설레는 계획을 세우셨는지요?

2020년은 흰쥐의 해입니다. 흰쥐는 예로부터 부지런하고 지혜롭고 생존적응력이 뛰어나 풍요와 희망의 상징이라 합니다. 흰 쥐의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 원하는 일을 모두 이루고, 신명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희 남해신협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13,000여 조합원을 비롯하여 38,000여 고객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4년 연속 9%이상 자산 성장을 이루어 1,500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금융협동조합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무료법률상담, 문학창작교실, 신협산우회 등반․트레킹, 지역아동센터 및 사랑의 집 멘토링활동, 적십자와 함께한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화전문화제 사랑나눔행사, 유럽해외문화탐방, 어르신 위치알리미 기기보급 등 지역주민들과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올해에도 남해신협은 남해․사천의 대표적인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금융서비스를 확대하고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을 찾아보는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하여 행복한 보물섬을 만드는데 일조하겠습니다.

끝으로 군민 여러분의 집안에 웃음과 온정이 넘치고 희망을 나누는 행복한 설날 보내시길 바라며, 올 한 해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남해신용협동조합 이 사 장 송홍주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